닫기

“1병에 350ℓ까지 커버” 불스원, ‘불스원샷 익스트림 대형차량용’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0010004782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4. 10. 10. 09:08

1
불스원이 출시한 '불스원샷 익스트림 대형차량용'.
불스원은 한 병 주입만으로도 350리터(ℓ) 대형 차량의 고용량 연료탱크까지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 연료첨가제 '불스원샷 익스트림 대형차량용'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연료탱크가 큰 덤프트럭 등 대형 차량의 엔진 관리를 위해 불스원이 새롭게 선보인 연료첨가제다. 카본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출력 증강, 연비 향상, 소음 및 진동 감소 등의 엔진 기능을 향상시킨다.

연료의 착화 척도를 나타내는 세탄가를 증가시키는 효과를 가진 세탄가 향상제도 첨가했다. 세탄가 향상제를 통해 세탄가를 5.3가량 증가시켰으며, 이를 통해 대형 차량에서 많이 발생하는 소음과 진동 감소는 물론 시동 성능을 강화했다.

불스원샷에 함유된 최고급 청정분산제는 연료 탱크 내 수분을 흡수해 엔진 보호 및 수명 연장에도 도움을 준다. 최신 디젤 차량의 CRDi(커먼레일 직분사 방식) 엔진 세정에 적합한 프리미엄 부스터 성분을 통해 인젝터(연료분사장치)의 카본 때를 세정해 연료 분사 및 연소 효율을 높여준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