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보람그룹, K-ESG 경영대상 2년 연속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07010003461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4. 10. 07. 21:55

30여년간 상부상조 정신 앞세워
스포츠 영역 공헌사업도 수상 일조
clip20241007184319
김기태 보람상조라이프 대표이사가 '2024 K-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사회 ESG부문 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보람그룹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 보람그룹은 지난 2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열린 2024 K-ESG경영대상에서 '사회 ESG부문' 대상을 2년 연속으로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K-ESG경영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K-ESG 가이드' 지표를 바탕으로 △환경경영 △사회적 가치 창출 △지배구조 건전성 확보 등에 모범적인 기업을 선정, 발표한다.

보람그룹은 상조기업의 기본정신인 상부상조를 토대로 '상조는 나눔', '고객중심 나눔경영'이라는 보람상조의 철학을 꾸준히 지켜온 기업이다. 그룹 차원에서 우리 사회의 취약계층에 손길을 내미는 것은 물론 업계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스포츠 영역에서의 공헌사업이 K-ESG경영대상 수상에 일조했다.

보람그룹은 앞으로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행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특히 전 세계적으로 이어지는 환경보호 움직임에 따라 이 분야에 집중하겠다는 복안이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소외계층을 돌보는 일은 물론 중장기적으로는 세계 기후와 환경을 지키는 일도 포함된다"며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전문기업으로서 지속가능경영을 위해 앞으로도 ESG 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