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남 산이정원, 환경예술전시 ‘나비 프로젝트’ 및 사진 영상 공모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07010002781

글자크기

닫기

전원준 기자

승인 : 2024. 10. 07. 09:29

7일부터 오는 12월 1일까지
산이정원
7일부터 오는 12월 1일까지 전남 산이정원에서 진행되는 환경예술전시 '나비 프로젝트' 및 사진 영상 공모전 개최 홍보물./보성그룹
전남도 최초 식물원이자 인기 관광지로 부상하고 있는 산이정원이 가을 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환경과 예술의 조화를 전시로 풀어낸 '나비 프로젝트와'와 산이정원의 모습을 담아내는 '산이정원 사진 영상 공모전' 등이다.

보성그룹은 7일부터 오는 12월 1일까지 전남 산이정원에서 환경예술전시 '나비 프로젝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자연과 인간의 공존에 대한 성찰'을 주제로, 자연 환경을 배경으로 한 예술 작품이 정원 곳곳에 설치될 예정이다. 윤석남, 박미화, 서용선, 이재효, 유영호 등 여러 저명한 작가가 참여해 다양한 매체와 표현 방식을 통해 환경 보호와 생태계 보존의 메세지를 전달한다.

산이정원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사진과 영상으로 기록하고 상품도 받을 수 있는 '사진 영상 공모전' 역시 함께 진행된다. 주제는 '산이정원의 가을'이며, 산이정원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 접수도 이날부터 12월 1일까지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공모작은 한국사진작가협회와 함께 심사를 거쳐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을 선발해 총 600만원의 상금 및 부상을 수여한다. 공모전 수상작은 추후 특별 전시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산이정원 관계자는 "산이정원 관람객들이 이번 환경예술전시와 사진 공모전를 통해서 자연과 예술의 가치를 깊이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했다.
전원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