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윈덤 그랜드 부산, 경찰·군인·소방관·국가유공자 등 대상 ‘나라 사랑 패키지’ 선보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04001549351

글자크기

닫기

박요돈 기자

승인 : 2024. 10. 04. 16:03

/윈덤 그랜드 부산

윈덤 그랜드 부산은 '국군의 날', '경찰의 날', '교정의 날', '소방의 날'을 맞아 특가 객실로 구성한 '나라 사랑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국가 유공자를 비롯한 경찰, 군인, 소방공무원, 교정 공무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국가를 위해 헌신한 호국 영웅들에게 표하는 존경과 감사의 마음이 담겼다.

 

이번 패키지는 다음달 30일까지 투숙할 수 있으며 10월 한 달간 판매된다. 패키지 구성은 디럭스 룸 1박, 조식 2인, 1시간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객실 업그레이드 정상가 대비 40% 할인된 3만3000원의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프리미엄 룸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2박 예약 시에는 윈덤 그랜드 부산의 어메니티니인 유러피안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의 트래블 키트를 제공한다.

 

체크인 시 대상자임을 증명하는 공무원증, 국가유공 인증서류, 군인 휴가증 등을 제시하면 '나라사랑 패키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예약은 윈덤 그랜드 부산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윈덤 그랜드 부산

 

아울러 윈덤 그랜드 부산 4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더 브릿지’에서는 10월 한 달 동안 국군의 날과 경찰의 날을 기념해 국군 장병 및 경찰 공무원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현역 군인 및 경찰에게 런치, 디너 뷔페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본인 포함 최대 6인까지 적용된다. 레스토랑 입장 시 대상자임을 증명하는 나라사랑 카드 혹은 공무원증을 제시하면 된다.

 

윈덤 그랜드 부산 호텔 관계자는 "국가유공자를 비롯한 호국 영웅들의 희생과 헌신에 대한 예우 차원에서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지난 6월에 진행했던 호국보훈 프로모션이 많은 사랑을 받아 시즌 2로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윈덤 그랜드 부산은 앞으로도 국가를 위해 헌신하시는 분들에 대한 감사와 존경을 표하는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앞서 윈덤 그랜드 부산은 지난 6월 호국보훈의 달에도 국가보훈대상자 본인 및 선순위 유족에게 객실 60~70% 할인과 뷔페 20% 할인 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 바 있다.

 

박요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