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조국혁신당 장현 영광군수 재선거 후보 등록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26010015036

글자크기

닫기

영광 신동준 기자

승인 : 2024. 09. 26. 16:32

3대 공약 약속, 본격 선거전 돌입
4대 종교 성지 방문…청렴선거 다짐
등록
조국혁신당 장현 영광군수 후보(왼쪽 세번째)가 26일 영광군선거관리위원회에 군수 출마 등록을 마친 후 경선을 함께 치른 정광일(왼쪽 첫번째) 정원식(다섯번째), 오만평(맨 오른쪽) 후보와 최근 지지선언 한 무소속 양재휘 후보(왼쪽 두번째)와 함께 원팀을 이뤄 이번 선거에서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장현 후보 선거사무소
다음 달 16일 치러질 영광군수 재선거에 나선 조국혁신당 장현 후보가 26일 오전 영광군선거관리위원회에서 군수 출마 등록을 마친 후 본격 선거전에 돌입했다.

장현 후보는 "영광행복지원금 120만원 일괄지급 , 어르신 간병비 150만원 지원, 마을 순회 왕진버스 운영 및 청렴한 군정 위한 3대 공약 등을 통해 살맛나는 영광, 신뢰받는 행정을 펼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조국혁신당 12명의 명예군수와 함께 전국 제일의 영광군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지지자들과 함께 후보등록을 진행한 장현 후보는 호남대 주임교수, 김대중재단 영광지회장 등을 역임하며 쌓아온 경험과 연륜을 바탕으로, 최근 유명 유튜브 등에 적극적으로 출연해 얻은 국민적 관심까지 더해 선거를 승리로 이끌어간다는 방침이다.
장현 후보는 곧바로 영광 내 기독교, 불교, 천주교, 원불교(일정 순) 4대 종교 성지에 방문해 청렴 군정과 선의의 경쟁, 영광의 발전을 기원하기 위한 다짐을 이어갔다.

이어 남계 경로당에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인사를 드리며 각종 공약을 설명했다.

장현 후보는 "지난 4일 조국혁신당 후보로 출마를 선언한 뒤, 지금까지 선거 유세를 진행해오며 변화를 염원하는 수많은 군민들의 목소리를 들었다"며 "군민 행복시대를 열어가기 위해 남은 20일 더 많은 군민들과 함께 거리에서 소통하며, 재선거 승리는 물론 영광 발전을 위한 초석을 쌓겠다"고 말했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