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일 케이팝레이더에 따르면 미야오는 신곡 '미야오(MEOW)' 뮤직비디오로 케이팝레이더 9월 2주차 집계 기간 (2024년 9월 12일 ~ 2024년 9월 18일) 동안 395만뷰를 추가로 기록했다. 또한 스포티파이 팔로워 증가량 역시 케이팝 평균인 1500명을 훌쩍 뛰어넘는 2만 6000명을 기록했다.
케이팝레이더에 따르면 해당 일주일 동안 미야오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15만 4000명, 트위터 팔로워는 4300명 증가하며 큰 증가세를 보였다. 같은 기간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평균 2600명, 트위터 팔로워는 평균 197명 증가한 수준이다.
케이팝레이더 측은 "데뷔곡으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괴물 신인"이라며 "특히 SNS에서 높은 점수를 얻으며 연휴 기간의 치열한 차트에서 1위를 지켰다"고 전했다.
이번 주 케이팝레이더에서 발표된 위클리 팬덤 차트의 TOP 10에는 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쯔위의 솔로 데뷔곡 '런어웨이(Run Away)'가 4위에 올랐으며, 그룹 엔하이픈의 '브로우트 더 히트 백(Brought The Heat Back)'이 5위, 솔로 가수 리사의 '뉴 우먼(New Woman)'이 6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