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로베이스원은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첫 번째 해외 투어 '타임리스 월드(TIMELESS WORLD)'를 개최한다. 이번 투어는 제로베이스원이 데뷔 후 처음 개최하는 투어로, 서울 3회차 공연은 티켓 오픈과 함께 전석 매진됐다.
제로베이스원은 데뷔 1년 만에 대규모 아레나급 투어에 돌입한다. 이들은 앞서 국내와 일본에서 열린 첫 팬콘서트를 각각 고척스카이돔과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개최한 데 이어 보다 많은 글로벌 제로즈(팬클럽)와 호흡하고자 첫 투어의 규모를 최대로 키웠다.
투어 타이틀인 '타임리스 월드'는 제로베이스원과 제로즈가 연결된 특별한 공간을 의미한다. 전 세계 팬덤의 압도적인 지지 속에 탄생한 만큼 그룹인 만큼 팬들의 존재는 더욱 특별하다. 4연속 밀리언셀러, 신인상 포함 총 18개 트로피 획득 등 활약을 펼쳤다. 제로베이스원은 지금까지 발매한 네 장의 미니앨범의 수록곡들은 물론 '보이즈 플래닛' 출연 당시 경연곡들도 팬들 앞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제로베이스원은 본 공연뿐 아니라 무대 외적인 부분에서도 팬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공연장 주변에는 팬들이 직접 보고,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실현된다. 초대형 LED 영상 타워를 활용한 포토월이 설치될 예정으로 팬들은 이를 통해 제로베이스원의 다양한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서울을 시작으로 28일 싱가포르, 10월 5일 방콕, 10월 12일 마닐라, 10월 26일 자카르타, 11월 2~3일 마카오, 11월 29일~12월 1일 아이치, 12월 4~5일 가나가와 등 8개 지역에서 총 14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