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카시아 속초 ‘월드 웰니스 위켄드’ 참여, 선셋 필라테스 등 프로그램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19010010359

글자크기

닫기

이장원 기자

승인 : 2024. 09. 19. 09:43

(이미지) 카시아 속초_월드 웰니스 위켄드 참여
카시아 속초 제공.
반얀그룹의 '카시아 속초'가 올해로 8주년을 맞이한 국제 웰니스 행사 '월드 웰니스 위켄드(World Wellness Weekend)'에 참여한다.

월드 웰니스 위켄드는 현대인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매년 9월 셋째 주 주말에 진행되는 행사로, 올해 160여개국 업계에서 참여한다.

카시아 속초는 오는 21일과 22일 이틀간 월드 웰니스 위켄드에 참여해 웰니스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본 행사는 호텔 26층 야외 루프탑 스카이파크에서 선선하게 불어오는 가을바람과 동해바다의 일출을 바라보며 시작된다. 아침의 고요함과 함게 진행되는 요가와 명상은 몸과 마음을 깨워 하루의 활력을 높이고 면역 체계와 집중력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일몰 시간에는 5층 액티바 피트니스 센터 내 GX룸에서 선셋 필라테스를 한다.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진행되는 선셋 필라테스는 스트레스 해소와 근력 강화 등 효과가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라이프스타일 웰니스 컨설팅 전문 '웰미(Wellmi) 웰니스 솔루션'과 함께 구성했다.
카시아 속초는 호텔 셰프와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을 만들 수 있는 '바나나 푸딩 쿠킹 클래스'도 선보인다. 바나나는 소화 기능을 개선시키고 근육 회복에 도움이 되며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과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카시아 속초는 친환경 건축 평가 및 인증제도 중 하나인 미국 친환경건축물 인증 LEED를 획득해 친환경 호텔로서도 인정을 받은 바 있다.
이장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