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승기→이찬원, 유픽 ‘K-베스트 싱어’ 1위 경쟁 뜨겁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11010007314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4. 09. 12. 00:00

이승기 이찬원
이승기·이찬원·전유진이 'K-베스트 싱어' 1위를 두고 치열하게 경쟁 중이다. /각 소속사
이승기·이찬원·전유진이 'K-베스트 싱어' 1위를 두고 치열하게 경쟁 중이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이 지난 10일 다양한 장르의 솔로 아티스트들을 후보로 하는 'K-베스트 싱어' 투표를 오픈한 가운데 전 세계 팬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투표 시작과 동시에 이승기·이찬원·전유진이 상위권에 올라 1위를 향한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특히 'K-베스트 싱어'에서 2연속 왕좌의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이승기가 이번 9월 투표에서도 3관왕을 차지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승기와 함께 트로트 가수 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트로트 스타 정동원·이찬원·전유진이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이승기 이찬원
이승기·이찬원·전유진이 'K-베스트 싱어' 1위를 두고 치열하게 경쟁 중이다. /각 소속사
이 외에도 임영웅·영탁·황영웅·김재중·김준수 등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솔로 아티스트들이 후보에 이름을 올렸으며 최종 1위의 아티스트에게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가 보상으로 주어질 예정이어서 팬들의 투표 열기가 더욱 뜨겁다.

'K-베스트 싱어' 투표는 오는 24일 마감되며, 현재 유픽에서는 '9월 이달의 픽' '베스트 아이돌 댄서' 투표가 진행 중이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