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여행 브리핑] 하나투어, 추석연휴 출발 아테네 전세기 상품 출시 外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806010003398

글자크기

닫기

김성환 기자

승인 : 2024. 08. 06. 18:30

하나투어
그리스 산토리니/ 하나투어 제공
◇ 하나투어, 추석 황금연휴 '아테네 전세기' 상품 출시

하나투어가 추석 연휴 아테네 단독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 아시아나 항공 직항으로 9월 13·21·28일, 10월 5일 등 4회 출발한다. 7박 9일 일정(9월 13일 출발 상품은 8박 10일). 산토리니와 아테네 시내 호텔에서 숙박하고 파르테논 신전이 있는 아크로폴리스 등을 방문하는 여정이다. 산토리니에서는 와인 뮤지엄 등을 관광하고 자유일정도 보낼 수 있다. 시칠리아 전세기와 마르세유 전세기 상품도 함께 선보였다. 10월 19일 단 하루 출발하는 시칠리아 아시아나 직항 전세기 상품은 9일간 핵심 도시를 관광한다. 마르세유로 떠나는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 상품은 9월 25일, 10월 2·9·16일에 출발한다.

곤지암
패밀리스파/ 곤지암리조트 제공
◇ 곤지암리조트, 여름 휴가 프로모션

경기도 광주의 곤지암리조트가 18일까지 여름휴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개의 실내·외 풀장을 보유한 '패밀리스파' 수영장을 전면 오픈한다. 패밀리스파는 수영장 내부에 마사지링, 버블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다.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객실 투숙객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브런치 뷔페 레스토랑 '미라시아'는 '썸머 아시안 푸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코넛 풍미가 일품인 태국 대표 닭고기 커리 '꿍 팟 퐁커리', 인도네시아 대표 커리향 볶음밥 '나시고랭', 에그누들과 해산물의 담백함이 담긴 홍콩 대표 볶음 요리 '팔진 에그누들' 등을 선보인다. 미라시아와 패밀리스파를 연계한 객실 패키지 상품도 판매 중이다.
사본 -사진3) 휘닉스 파크 포레스트 캠핑BBQ (1)
포레스트 캠핑BBQ/ 휘닉스 파크 제공
◇ 휘닉스 파크, 8월 한달 간 '쏘 쿨' 다이닝 이벤트

강원 평창의 휘닉스 파크가 8월 한 달 간 다이닝 이벤트 '쏘 쿨(SO COOL)'을 진행한다. 이 기간 휘닉스 파크 대표 레스토랑 '온도'는 디너 뷔페 소인(초등학생)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베토 와인 마리아주는 미성년(고등학생) 무료 입장을 진행한다. 와인 마리아주는 포레스트 파크 뷰를 보며 가벼운 요리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체크인센터가 위치한 블루동의 리에토는 오후 7시부터 메뉴 주문 시 생맥주와 키즈 칵테일을 제공한다. 한우 전문점 푸줏간은 오후 6시 이전 입장 고객에게 소주를 무료로 제공한다. 포레스트 캠핑BBQ는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한다. 휘닉스 파크 단지 내 센터플라자 1층에서는 세계각국의 다양한 와인과 위스키를 판매하는 휘닉스 와인마켓 페스티벌이 진행 중이다. 구매한 와인이나 위스키는 센터플라자에 위치한 푸줏간, 온담, 청림에서 무료 콜키지로 이용 가능하다.
김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