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언 무빙 쇼룸 SNS 해시태크 이벤트 진행
|
액티언은 사전예약 첫날 1만6000대를 돌파한 뒤 3주만에 5만대 넘어서며 폭발적인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이런 반응에 힘입어 KGM은 고객에게 더욱 빠르게 액티언을 선보이기 위해 오는 12일 판매 가격과 제품 정보를 공개하고 사전계약없이 본계약을 실시한다.
'액티언 무빙 쇼룸 이벤트'는 액티언 실물 차량을 무빙 쇼룸에 싣고 인구 밀집 지역 및 주요 관광지를 순회하며 고객들을 찾아가는 행사로 고객들은 본격적인 출시 이전에 액티언의 다이내믹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휴가 기간인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총 사흘간 진행한다.
오는 9일에는 서울 광화문, 명동, 강남, 코엑스, 성수, 한강공원, 판교 등 인구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순회한다. 이튿날에는 주말 나들이객들이 많이 찾는 파주 헤이리예술마을 등 일산, 남양주, 분당, 용인 칼리오페 카페(전시) 등을, 11일에는 강원도 속초, 양양 등 주요 관광지 순회 및 전시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고객 참여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가 열리는 기간 동안 액티언 무빙 쇼룸 및 전시 차량을 촬영해 #액티언실물 등 필수 해시태그를 넣어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하고 할리스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이번 달 중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