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휴젤, 웰라쥬 ‘하이퍼 펩타이드 라인’ 론칭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801010000458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4. 08. 01. 13:47

독자 특허 '보툴 펩타이드™' 함유…'모공 탄력 개선 도움'
[휴젤_이미지] 웰라쥬 '하이퍼 펩타이드' 3종
/휴젤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은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피부 모공 탄력 위한 '하이퍼 펩타이드 라인'을 신규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웰라쥬 하이퍼 펩타이드 라인은 휴젤 독자 특허 성분 '보툴 펩타이드™'를 주요 성분으로 함유해 복합적인 모공 관리 및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은 하이퍼 펩타이드 스킨 부스터 토너, 하이퍼 펩타이드 보툴리들 앰플, 하이퍼 펩타이드 밴디지 크림 등 3종이다.

하이퍼 펩타이드 스킨 부스터 토너는 모공 사이에 흡수돼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 주고 피부결을 정돈해 준다. 피부 테스트를 통해 제품 1회 사용 후 거친 모공 결이 11.1% 개선됐다.

하이퍼 펩타이드 보툴리들 앰플은 보툴리들™(Botuleedle™)이라고 하는 세 가지 길이의 스피큘(미세한 크기의 뾰족한 결정체)이 함유돼 피부에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하이퍼 펩타이드 밴디지 크림은 처진 모공을 탄력으로 메꾸는데 도움을 준다. 하이퍼 펩타이드 보툴리들 앰플과 하이퍼 펩타이드 밴디지 크림을 2주간 함께 사용했을 때 모공 면적 20.5%·부피 39.6%·깊이 18.7%·밀도 20.8%·수 22.6%가 개선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한편 웰라쥬 하이퍼 펩타이드 라인 신제품 3종은 오는 11일까지 무신사와 단독 선론칭을 진행한다. 이후 웰라쥬 네이버 스토어 및 자사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