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하이퍼코퍼레이션·비앤빛안과, 시니어 헬스케어 혁신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715010008898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4. 07. 15. 09:49

하이엔드 시니어 헬스케어 멤버십 설계·메디컬 케어 생태계 조성
DSC02057
/비앤빛안과
비앤빛안과는 코스닥 상장사 하이퍼코퍼레이션과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 시니어 헬스케어 생태계 조성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이에 따라 비앤빛안과의 AI 기술력과 누적 수술 55만안의 방대한 의료 데이터베이스(DB)를 활용, 맞춤형 시니어 헬스케어 솔루션을 개발한다. 양측은 메디컬 페스티벌 컨소시엄 구성에 협력, 시니어 시장 확장을 도모할 예정이다.

비앤빛안과는 하이퍼 라이프 케어 컨소시엄의 두 번째 기업으로 합류한다. 컨소시엄 합류 기업들은 시니어 토탈 라이프케어와 패밀리 헬스케어 생태계 조성을 위해 다방면으로 협력, 저출생·고령화 대응에 기여할 전망이다. 하이퍼코퍼레이션은 하이엔드 시니어 헬스케어 멤버십 설계 및 메디컬 케어 생태계 조성에 중를 조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김진국 비앤빛안과 대표원장은 "하이퍼 라이프 케어 컨소시엄 내 여러 자원의 활용성을 극대화하며 시니어 헬스케어와 메디컬 케어를 아우르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이상석 하이퍼코퍼레이션 대표이사는 "비앤빛안과의 AI 기술력과 55만 DB와 함께 맞춤형 케어를 제공하며 시니어 라이프 솔루션 산업의 새로운 지평을 열겠다"고 말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