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충남 예산 스플라스 워터파크가 31일부터 10일 간 2024 스플라스 서머 페스티벌 '원더 풀 랜드'를 개최한다.
이 기간 즐길거리가 많다. '유라야놀자' '급식왕' '인싸가족' '급식걸즈' '슈뻘맨' 등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 인기 키즈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하는 크리에이터 팬밋업(8월5~9일)이 선보인다. 크리에이터들이 참여게임, 챌린지, 레크레이션, Q&A 등 관객과 함께 하는 흥미로운 시간을 갖는다.
워터파크 내에서 스튜디오 플리엣이 주최하는 '키즈브랜드 팝업'(31일~8월 4일)도 진행된다. 브리이에, 써니라이프, 플리엣 등 베이비&키즈 감성소품 브랜드들이 예쁘고 실용적인 물놀이 용품들을 전시, 판매한다.
사본 -[이미지]스플라스 워터파크 원더 풀 랜드 포스터
0
호반호텔앤리조트 제공
사본 -[이미지]스플라스 워터파크 키즈크리에이터 팬밋업
0
호반호텔앤리조트 제공
워터파크는 오는 20일부터 8월 25일까지 매일 오후 9시까지 야간 개장한다. 패들보트, 카약 체험도 가능하다(회차별 15명까지 무료). 또 매주 금·토·일요일 오후 7시부터 DJ와 크루들이 고객들을 찾아가는 이동무대 콘셉트의 '나이트스파 디제잉 무브' 공연도 펼쳐진다. 스플라스 워터파크 관계자는 "여름철 많은 고객이 찾는 만큼 수질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워터파크 전 시설에 온천수를 사용하고 있어 아이들의 피부 트러블 걱정 없이 하루 종일 물놀이를 즐기는 가족들이 많다"고 분위기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