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장포토] 임영웅, 상암벌 등장…10대 뛰어넘는 환호성 쏟아졌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525001851464

글자크기

닫기

온라인뉴스부

승인 : 2024. 05. 25. 19:12

25~26일 2024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임영웅은 오늘 오후 6시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4 콘서트 'IM HERO-THE STADIUM'(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으로 팬들과 만난다.
가수 임영웅이 '상암벌'(서울월드컵경기장)을 하늘빛으로 가득 채웠다.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 뮤직에 따르면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개최된다고 25일 밝혔다. 

현장은 공연 시작전부터 분위기가 뜨겁다. 공연 시간이 가까워질수록 팬틀럽 '영웅시대' 회원들이 점점 모이며 상암경기장 곳곳을 파랗게 물들였다. 임영웅이 오프닝 무대에 등장하자 아이돌 콘서트 능가하는 엄청난 환호가 쏟아졌다.

한편 이번 콘서트에서 임영웅은 상암 콘서트에서 자신들의 히트곡으로 무대를 꾸미며, 공연의 자랑인 대형 전광판을 비롯해 큰 스케일의 무대와 연출, 흥을 더하는 밴드 세션의 풍성한 사운드, 댄서팀의 파워풀한 안무도 이어진다.

특히 그라운드에는 관객이 입장하지 않고, 그라운드 밖으로 잔디를 침범하지 않은 4면을 두른 돌출무대가 설치돼 경기장의 잔디 훼손은 막으면서도 공연의 퀄리티는 높일 수 있는 연출로 축구 팬을 배려하는 섬세한 모습도 보였다.

영웅시대를 위한 이벤트 존도 마련돼 있다. 무대 밖에서 기념 도장찍기와 엽서보내기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마련 돼 있다. 

온라인뉴스부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