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눈부신 6월에 만나요” 이찬원, ‘찬가’ 예비 관객에 따뜻한 인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521010010800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4. 05. 22. 00:00

45345
이찬원이 '찬가'에서 만날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이찬원 유튜브 캡처
가수 이찬원이 팬들에게 '찬가'에서 만나자는 약속을 전했다.

이찬원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등을 통해 '2024 이찬원 콘서트 "찬가(燦歌)"에서 만나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데님 상의를 입고 등장한 이찬원은 "저는 여러분들과 함께 할 '찬가' 촬영 때문에 서울 근교에 풍경이 아름다운 어딘가에 나와있다. 날씨가 너무 좋다"고 인사를 건넸다.

이어 이찬원은 "그래서 그런지 여러분들을 만나게 될 날이 더욱 기다려진다. 눈부신 6월에 '찬가'에서 꼭 만나요"라고 당부하며 손을 흔들어 보였다.
앞서 이찬원은 미니 2집 '브라이트;찬'으로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이 앨범은 초동(발매 후 일주일간 판매량) 60만 장을 돌파했고 타이틀곡 '하늘 여행'으로 음악방송에서 2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이러한 성과는 이찬원의 자작곡들로 채워진 앨범이기에 더 의미가 깊다. 이찬원은 타이틀곡 '하늘 여행'의 작곡, 작사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감독까지 직접 섭외하며 프로듀서로서도 앨범에 공을 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찬원은 오는 6월 8일부터 콘서트 '찬가'를 개최,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인천, 안동, 수원을 찾아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