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10총선] 노태악 선관위원장, 방배동 투표소서 투표 “소중한 한표 꼭 행사해주시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410010005677

글자크기

닫기

지환혁 기자

승인 : 2024. 04. 10. 13:37

투표하는 노태악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YONHAP NO-3003>
노태악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이 10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래초등학교에 마련된 방배본동 제2투표소에서 투표를 하고 있다. /연합뉴스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를 총 지휘하고 있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노태악 위원장이 10일 오전 8시 57분 서울 서초구 방배동 서래초등학교에 마련된 방배본동 제2투표소에서 투표했다.

노 위원장은 이날 투표장에 나와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투표 이후엔 기자들과 만나 "유권자께서 소중한 한 표를 꼭 행사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노 위원장은 전날 '모두가 꿈꾸는 대한민국을 위해 국민께 드리는 말씀' 담화를 통해 "전국의 모든 가정에 이미 선거공보가 발송됐고, 길거리 유세차량과 후보자 토론회 등을 통해 후보자의 정책과 공약을 만나 보셨을 것"이라며 "정당 정책 및 후보자 공약의 타당성과 실현 가능성을 한 번 더 살펴보신 후, 한 분도 빠짐없이 투표소에 가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발언하는 노태악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YONHAP NO-3004>
노태악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이 10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래초등학교 방배본동 제2투표소에서 투표를 마친 후 발언하고 있다. /연합뉴스
노 위원장은 "선거일에도 지속적으로 투표소를 점검해 국민 여러분께서 평온한 분위기에서 투표하실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며 "선관위는 투표가 마무리된 후에는 국민의 뜻이 담긴 한 표 한 표를 소중히 여기고 정확한 개표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지환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