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최고의 가성비 풀빌라로 한국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나만 리트리트'가 스테이앤모어와 손잡고 겨울 휴가를 위한 특별한 제안을 준비한다.
오는 31일 오후 6시, G마켓 Live 딜을 통해 나만 리트리트 풀빌라와 데일리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완벽한 3박 패키지 특가 상품을 통해 최고의 겨울 휴가를 선사할 예정이다.
완벽한 휴양을 약속하는 ‘나만 리트리트’는 자연 친화적인 웰니스 리조트로 구매자 전원 특전으로 공항 도착 후 리조트까지 왕복 프라이빗 차량서비스가 제공된다.
1베드룸 풀빌라에서 완벽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데일리 조식과 몸과 마음의 휴식을 약속하는 데일리 스파까지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내면의 안식을 찾을 수 있는 힐링 여정을 약속한다.
무엇보다 항공편이 없는 숙박권 형태로 구매 후 자유로운 여행 일정 선택이 가능해 여유로운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어 친구와 가족과 편안한 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한편, 당일 방송 중 구매인증 고객을 위한 깜짝 이벤트 선물로 추첨을 통해 아이코닉한 호텔 플로팅 트레이와 애프터눈티, 호텔 내 유료 프로그램인 요가 프로그램 혜택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나만 리트리트는 전통적인 베트남 문화 유산과 현대 건축이 공존하는 우아하면서도 품격 있는 공간으로 여행자들의 완벽한 휴양을 약속한다.
총 104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객실은 자연 친화적이면서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특색 있는 공간을 선사한다. 선릿 스위트, 바빌론, 1베드룸부터 3베드룸 풀빌라까지 다양한 객실 타입을 갖추고 있다.
화이트와 우드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어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1베드룸 풀빌라는 전용 수영장과 욕조가 있고, 독채처럼 울타리까지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하면서도 편안한 시간을 약속한다.
다낭 공항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쇼핑 센터와 호이안까지 무료 셔틀을 운영한다. 지친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스파와 메인 풀, 바빌론풀, 썬릿풀까지 3개의 다양한 레스토랑, 키즈 클럽, 무료 액티비티 등 부대시설까지 리조트를 즐기며 ‘나만의 휴가’를 완성할 수 있다.
이번 겨울 휴가는 지친 몸과 영혼의 안식을 선사하는 다낭 나만 리트리트로 떠나보자. 나만 리트리트는 엄선된 호텔 큐레이션을 제안하는 스테이앤모어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