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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분야는 쇼핑(백화점, 면세점, 아울렛·쇼핑몰, 대형마트, 편의점, 전통시장, 기념품숍 등), 숙박(호텔, 게스트하우스, 한옥 민박, 리조트·휴양콘도, 펜션, 호스텔 등), 식·음료(레스토랑, 카페, 식품 등), 체험(박물관, 미술관, 공연장, 템플스테이, 전통문화체험, 한류 체험, 스키장, 테마파크, 아쿠아리움 등), 교통(항공, 철도, 시티투어버스, 교통패스 등), 뷰티·건강(화장품 브랜드숍, 드러그스토어, 헤어 및 메이크업숍, 병의원 등), 편의서비스(금융, 통신, 짐 보관·배송 등) 등 총 7개 분야다.
참여 조건은 브랜드에 대한 소유권을 가지고 있으며, 공고일 기준 영업 중인 기업이어야 한다. 또 외국어 응대가 가능한 업체(외국어 가능 인력 보유, 다국어 홈페이지 보유 등)다.
참여기업은 코리아그랜드세일 공식 누리집 및 SNS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노출된다. 행사기간에는 방한 외국인 관광객 대상의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홍보마케팅 기회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조기 신청 기간인 오는 11월 5일까지 참여 신청을 완료한 기업의 경우, 내부 심사를 통해 우수 기업을 선정, 사전 해외 온라인 광고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