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I 뽀아레, ‘프리즈 런던 2023’ 글로벌 파트너 참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011010004686

글자크기

닫기

김철준 기자

승인 : 2023. 10. 11. 14:26

유럽·북미 지역 진출 초석
신세계인터 뽀아레 라운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가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프리즈 런던 2023'에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참가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021년 전 세계 뷰티 시장을 겨냥해 론칭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POIRET)가 글로벌 진출을 위한 전초 작업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뽀아레는 국내 화장품 기업 최초로 이달 11일부터 15일까지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아트페어 '프리즈 런던(FRIEZE LONDON) 2023'의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참가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아트페어가 개최되는 런던 리젠트파크(Regent's Park)에 뽀아레 라운지를 운영하며 브랜드를 세계 시장에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개발 단계부터 글로벌 뷰티 시장을 정조준한 뽀아레는 그간 해외 진출을 착실히 준비해왔으며, 론칭 2년 만에 세계 2대 아트페어로 불리는 '프리즈 런던'을 글로벌 데뷔 무대로 선택했다.

이를 위해 뽀아레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여성 아티스트 '로르 프루보(Laure Prouvost)'와 협업해 아트페어가 열리는 리젠트파크 내 100㎡(약 30평) 규모의 라운지를 운영하며 전세계 VIP 및 아트페어 관람 고객들을 맞이한다. 뽀아레 라운지에는 그녀만의 독창성이 느껴지는 대형 타피스트리(A sign of god, 2021) 작품과 자연 고유의 아름다움이 생생하게 담긴 영상(Monteverdi Ici, 2018)을 전시할 예정이다.
뽀아레는 프리즈 런던을 시작으로 내년 미국에서 개최되는 프리즈 LA, 프리즈 뉴욕까지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참가하며 유럽과 북미 지역 진출을 위한 초석을 다진다. 현재 뷰티 본고장인 프랑스 파리와 미국 뉴욕 내 매장 오픈을 적극 검토하고 있으며, 럭셔리 색조 화장품의 수요가 많은 중동과 중국 시장 진출도 준비 중이다.

뽀아레 브랜드 관계자는 "전세계 예술 애호가와 VIP가 모이는 프리즈는 뽀아레만이 가진 럭셔리 콘텐츠와 예술적 가치를 유감없이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확실한 차별화를 통해서 글로벌 최고의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철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