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롯데월드, 추석연휴 첫날 ‘엔하이픈’ 스페셜 공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925010015361

글자크기

닫기

김성환 기자

승인 : 2023. 09. 25. 18:02

사본 -[롯데월드 어드벤처] 다크 문 스폐셜 스테이지
롯데월드 제공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 '엔하이픈'이 28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가든스테이지에서 '롯데월드X엔하이픈: 다크 문 스페셜 스테이지'를 펼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엔하이픈과 협업한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다크 문: 달의 제단' 웹툰 IP를 적용한 '다크 문 위드 엔하이픈 인 롯데월드' 시즌 축제가 한창이다.

'다크 문: 달의 제단'은 낮에는 '드셀리스 아카데미'의 평범한 학생이지만 밤이면 인간을 해치는 하급 뱀파이어를 소탕하는 일곱 명의 뱀파이어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은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다. 웹툰과 웹소설로 전개되고 있다. 엔하이픈은 웹툰의 OST로 큰 사랑을 받은 '크리미널 러브' 등을 선보이는 미니 공연을 선보이고 관객들과 토크 시간도 갖는다.

가을시즌 축제 '다크 문 위드 엔하이픈 인 롯데월드'는 테마파크와 웹툰이 만나 온라인과 오프라인, 현실과 환상을 넘나들며 새로운 판타지 세계를 선사해 호응을 얻었다. 테마파크에 구현된 웹툰 속 세상을 통해 새로운 문화 콘텐츠의 패러다임을 만들어 가고 있다는 평가다.
'롯데월드X엔하이픈 : 다크 문 스페셜 스테이지'는 '다크 문 스페셜 스테이지 패키지'를 구입해 관람 가능하다. 패키지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티몬을 통해 판매 중이다.

김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