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가 6월 3일부터 6일까지 이어지는 '징검다리' 연휴를 앞두고 꽃·나무·물을 테마로 한 '화수목(花水木)' 힐링을 제안했다. 꽃체험 무대는 에버랜드 장미원. 720품종 300만송이 장미가 6월 중순까지 화려한 자태를 뽐낸다. 에버랜드 장미원은 지난해 세계장미대회에서 '세계 최고의 장미 정원'에 선정됐다. 빅토리아가든, 비너스가든, 미로가든, 큐피드가든 등 테마존별로 차별화된 장미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장미인 에버로즈도 선보인다. 물놀이 무대는 케리비안 베이. 최근 파도풀과 복합체험형 워터슬라이드인 메가스톰 등 야외 시설을 가동하며 본격 시즌에 돌입했다. 6월에는 타워부메랑고, 타워래프트, 아쿠아루프 등 스릴 어트랙션들이 추가 오픈한다. 에버랜드 인근 숲속에 최근 오픈한 '스노우피크 에버랜드 캠프필드'는 숲에서 '힐링'을 체험하는 공간. 스노우피크 코리아와 에버랜드가 함께 조성한 약 2만평 규모의 아웃도어 체험존으로 일일 방문객을 위한 데이(DAY) 캠핑장 등 다양한 캠핑 콘텐츠를 선보인다.
화담숲
0
화담숲 반딧불이/ 곤지암리조트 제공
◇ 화담숲, 반딧불이 이벤트 진행
경기도 광주의 화담숲이 6월 16일부터 25일까지 제13회 화담숲 반딧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담숲 반딧불이 이벤트는 초여름 화담숲을 대표하는 생태 체험 이벤트다. 이 기간 화담숲 16개 주제원 가운데 '반딧불이원'을 중심으로 애반딧불이가 펼치는 빛의 향연을 관람할 수 있다. 레이저를 활용해 수천마리 반딧불이를 재현하는 장면도 볼 수 있다. 이벤트 시간은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월요일 휴장). 6월 1일부터 화담숲 홈페이지에서 하루 650명 선착순 사전 예약을 통해 관람 가능하다.
사본 -하이원추추파크 미니트레인
0
하이원추추파크 미니트레인/ 하이원리조트 제공
◇ 하이원 추추파크, '호국보훈의 달' 프로모션 강원 삼척 하이원추추파크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 유족, 국가보훈처 및 병무청 직원 등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라이빗 독채 객실 네이처빌, 큐브빌 또는 실제 기차를 개조해 만든 트레인빌 중 선택, 키즈카페 및 정글대탐험 등 부대시설 50% 할인권이 포함된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82% 할인한 5만~14만원에 판매한다. 이용기간은 6월 1일부터 30일까지(6월 2~5일 정상요금). 4인승 레일바이크 2만원, 스위치백 트레인 5000원, 미니트레인 1인 이용권 3000원 등 특별가격에 제공한다.
사본 -사진1) 휘닉스 제주 힐리우스 전경
0
휘닉스 제주 힐리우스/ 휘닉스호텔&리조트 제공
◇ 휘닉스 제주, 독채별장 힐리우스 패키지 출시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리조트가 독채별장 '힐리우스'에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최고급 패키지를 출시했다. '힐리우스'는 휘닉스 제주가 회원제로 운영중인 최고급 프라이빗 별장이다. 전 세대 오션뷰로 설계됐다. 힐리우스 패키지는 힐리우스 별장 숙박과 코지 뷔페, 민트카페, 올데이라운지 이용 등으로 구성됐다. 힐리우스 회원 및 이용객이 이용하는 전용 라운지 아고라는 스위스의 세계적인 건축가 마리오 보타가 설계한 피라미드 형태의 건축물로 휘트니스센터, 야외수영장 등을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