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맛집 IP 협업 나선다
|
이번 신제품은 프레시지가 지난 7월 유타컵밥으로 알려진 '컵밥(CUPBOP inc.)'과 협업 제품을 출시한 이후 해외 유명 맛집과 함께한 두 번째 제품이다.
'아가씨 곱창'은 글로벌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육칠팔'의 브랜드로, 현지 한인들에게 인정받는 집으로 꼽힌다. 대표 메뉴인 '소곱창'을 중심으로 원재료 고유의 풍미와 정통 한식 바비큐 감성을 갖춘 점이 주효했다고 프레시지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 2종은 △소곱창과 각종 채소를 유자 간장소스와 곁들어 먹는 '아가씨곱창 곱창구이' ▲소곱창과 국물을 함께 끓여 우동사리를 더해 즐기는 '아가씨곱창 곱창전골'이다. 이번 2종 모두 국내 홈플러스 온·오프라인 몰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이번 협업 제품은 미국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던 아가씨 곱창의 맛을 한국 소비자들도 손 쉽게 맛볼 수 있도록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K-콘텐츠의 인기와 함께 글로벌 현지에서도 인정받는 다양한 맛집 IP사들과 협업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