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3일부터 9일까지 1주일간 명품 전문관 'SSG 럭셔리'와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명품 전문관 'SSG 럭셔리'에서는 'SSG 럭셔리 위크'를 열어 프리미엄 패딩, 가을 아우터 등 신상품을 제안하고 명품 할인 판매에 나선다. 매일 오전 10시 '타임딜'을 통해 인기 명품 2종을 선착순 특가에 선보인다. 첫날인 3일 '톰브라운' 클러치를 시작으로, '생로랑' 카드지갑, '끌로에' 우디 토드백 등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추가로 명품 카테고리 상품 구매시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쿠폰을 일별 선착순 5000명에게 발급한다.
5일 오후 9시부터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도 럭셔리 브랜드 코너 '구해줘명품즈'를 통해 막스마라, 톰브라운, 르메르, 몽클레어 등 올 FW(가을·겨울) 대표 상품을 제안한다. '프라다' 숄더백, '보테가 베네타' 클러치 백, '오트리' 및 '골든구스' 스니커즈도 핫딜 가격에 준비했다.
같은 기간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에서는 뷰티 할인 행사 '먼데이 문 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국내 및 해외 대표 화장품을 최대 6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할인 쿠폰을 발급해 가격 혜택을 높였다.
쓱닷컴과 업무제휴협약(JBP)을 맺은 '엘카 코리아' 'LVMH P&C' 산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와 함께 구성한 단독 상품을 준비했다.
SSG닷컴은 선착순 4만명에게 백화점 뷰티 카테고리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2%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 고객 선착순 3만명에게는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할 수 있는 뷰티 카테고리 25%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이재은 SSG닷컴 통합마케팅팀장은 "가을을 맞아 늘어난 외출 수요를 고려해 개성 있게 뽐낼 수 있는 명품, 뷰티 상품을 준비했다"면서 "두 프로모션으로 새롭게 출시된 신상품과 공식 브랜드와 연계한 단독 기획 상품,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