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매장 가지 마세요”…신라免, 업계 최초 비대면 상담서비스 ‘라뷰ON’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929010016880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2. 09. 29. 08:07

에스티로더·라메르·맥의 에스티로더그룹과 손잡고 29일부터 실시
화장품 전문가와 1:1 비대면 상담하고 다양한 혜택과 경품까지
KakaoTalk_20220928_155631527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 그룹과 손잡고 전세계 면세업계 최초로 비대면 상담 서비스 라뷰ON을 오픈했다.
신라면세점이 전세계 면세업계 최초로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글로벌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 그룹과 손잡고 화상 기반 비대면 상담 서비스 '라뷰ON(라뷰온)'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오프라인 쇼핑의 특징은 섬세한 고객별 맞춤형 상담을 온라인으로 구현해 '온·오프 경계를 허문 연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라뷰온의 핵심이다.

모바일앱이나 PC로 신라면세점 오프라인(서울점) 매장 직원의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화상 상담 서비스는 '페이스ON'과 채팅 상담 서비스인 '채팅ON'으로 나눌 수 있다.

라뷰ON 서비스의 장점은 여러 매장을 돌아다니며 일일이 테스트할 필요 없이 브랜드 전문가인 오프라인 매장 직원과의 실시간 비대면 상담으로 나만의 화장품을 찾을 수 있다. 또한 상담 도중 추천 제품에 대한 할인, 적립금 등 '라뷰ON 전용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상담 즉시 구매도 가능하다.
상담 후에는 상담 내용을 고객에게 카톡으로 보내줄 뿐 아니라 이전 상담 이력도 조회할 수 있어 일회성 홍보가 아닌 고객을 위한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는 에스티로더, 라메르, 맥(MAC) 등 3개 인기 브랜드를 대상으로 라뷰ON 서비스를 시행하며, 30여 명의 화장품 전문 상담사에게 2000여 종의 다양한 상품들을 추천받을 수 있다.

향후 신라면세점은 라뷰ON 서비스를 다른 화장품과 패션 브랜드로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신라면세점 이커머스 팀장 김보연 상무는 "라뷰ON 서비스는 고객이 기존의 오프라인에 한정됐던 요소들을 온라인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온라인 면세쇼핑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라뷰ON 오픈을 기념해 라뷰ON을 체험하거나 라뷰ON으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에스티로더 갈색병(어드벤스드 나이트 리페어), 라메르 크림(크렘 드 라메르) 및 맥(골든 브러시) 등 2000여 개의 경품을 지급한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