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팝업 이벤트는 밀레와 스트리트 브랜드 LMC가 협업한 2018 F/W 캡슐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기획됐다. 이날 단 하루 동안 캡슐 컬렉션의 전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구매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기념품과 음료를 제공할 계획이다.
밀레가 이번 시즌 공개한 캡슐 컬렉션에서는 밀레 클래식의 레트로 무드와 LMC의 서브컬처 감성이 조화를 이뤘다. 다운재킷·고어텍스 재킷 등 97년 역사를 자랑하는 밀레의 헤리티지 아이템을 복각하고 LMC만의 스트리트 감성을 더한 기능성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한승우 밀레 클래식 디렉터는 “밀레와 LMC의 캡슐 컬렉션 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정통 아웃도어 웨어가 젊은 세대에게 어떻게 다가갈 수 있을지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고객들이 직접 컬렉션 상품을 입어보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