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설
칼럼·기고
기자의 눈
피플
정치일반
대통령실
국회·정당
북한
외교
국방
정부
사회일반
사건·사고
법원·검찰
교육·행정
노동·복지·환경
보건·의약
경제일반
정책
금융·증권
산업
IT·과학
부동산
유통
중기·벤처
종합
메트로
경기·인천
세종·충청
영남
호남
제주
세계일반
아시아·호주
북미
중남미
유럽
중동·아프리카
전체
방송
가요
영화
문화
종교
스포츠
여행
다국어뉴스 ENGLISH 中文 Tiếng Việt
패밀리사이트 마켓파워 아투TV 대학동문골프최강전 글로벌리더스클럽
Family Site
Language
시작일
종료일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상류층의 사랑과 욕망, 복수를 담은 '블랙의 신부'가 시청자들과 만난다. '블랙의 신부'는 사랑이 아닌 조건을 거래하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에서 펼쳐지는 복수와 욕망의 스캔들을 그린다. 돈이 곧 권력이고 명예인 세상, 소수의 사람들은 가진 것을 지키고 더 많은..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블랙의 신부’에서 각기 다른 매력으로 완성도를 높인 블랙 이현욱, 박훈의 스틸이 공개됐다. ‘블랙의 신부’는 사랑이 아닌 조건을 거래하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에서 펼쳐지는 복수와 욕망의 스캔들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누군가에게 결혼이 사랑의 완성이라면..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넷플릭스는 김희선·이현욱·정유진·박훈·차지연이 출연하는 ‘블랙의 신부’의 제작을 확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작품은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의 최고 등급인 블랙과의 결혼을 꿈꾸며 각자의 욕망을 향해 달려가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현실풍자극이다. 김희선은 강남..
◇ 부행장 승진 ▲IBK경제연구소 조봉현 ▲혁신금융그룹 김형일 ▲리스크관리그룹 장민영 < 이상 3명 > ◇ 부행장 전보 ▲기업고객그룹겸 부산·울산·경남그룹 감성한 ▲개인고객·카드사업그룹 김재홍 ▲IT그룹겸 충청·호남그룹 윤완식 ▲자산관리그룹 임찬희 < 이상 4명 > ◇ 지역본부장급 승진..
◇ 부행장 승진 ▲글로벌·자금시장그룹 최성재 ▲여신운영그룹 김영주 ▲IT그룹 윤완식 ▲개인고객그룹 임찬희 < 이상 4명 > ◇ 부행장 전보 ▲CIB그룹 서정학 ▲소비자브랜드그룹 최석호 ▲경영지원그룹 전규백 < 이상 3명 > ◇ 지역본부장급 승진 ▲강남지역본부 주현 ▲강동지역본부 김은희..
아시아투데이 김성환 기자 = 경륜에서 선행형 선수는 야구의 ‘테이블 세터’와 같다. 밥상을 잘 차리는 것이 ‘선행맨’의 역할이다. 선행형 선수들은 경륜 특유의 매력을 선사한다. 이들은 추입형 선수의 ‘역전승 제물’이 되기도 하지만 앞선 채 결승선을 통과하며 이변의 핵이 되기도 한다...
아시아투데이 김성환 기자 = 최근 경륜 경주는 저배당과 고배당의 균형을 고려해 다양한 패턴으로 열리고 있다. 이 때문에 혼전상황이 연출되는 경우가 잦다. 경주 분석에 주의가 필요한 이유다. 경륜 전문가들은 ‘강축’(우승 확률이 높은 선수)에 대한 맹목적인 믿음은 금물이라고 조언한다...
아시아투데이 최유선 기자 = 국제통화기금(IMF)이 러시아의 올해 경제 성장률을 1% 포인트 가까이 내렸다. 이타르타스 통신 등에 따르면 IMF는 18일(현지시간) 내놓은 모스크바 실사단의 성명을 통해 지난 4월 3.4%로 잡았던 러시아의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
아시아투데이 최유선 기자 = 미국 로스앤젤레스 인근 산타모니카 시립대학 일대에서 연쇄 총격 사건이 벌어져 범인을 포함해 최소 7명이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 총격이 일어난 대학은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참석한 정치 기금 모금 행사장과 불과 5㎞ 떨어진 곳이다. 7일 (현지..
아시아투데이 최유선 기자 = 실비오 베를루스코니(76) 전 이탈리아 총리에게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를 받고 있는 쇼걸 출신의 전직 지방의원 니콜로 미네티rk 7일(현지시간) "베를루스코니를 사랑했다"고 밝혔다. 영국 일간지 텔레그래프는 미네티가 이날 밀라노에서 열린 베를루스코니 전 총리..
아시아투데이 최유선 기자 = 티베트의 정신적 지도자 달라이 라마가 7일(현지시간) 미얀마와 스리랑카에서 발생한 불교와 이슬람교 간 충돌 사태에 유감을 표시하고 불교도에게 이슬람과의 유혈분쟁을 끝내야 한다고 호소했다. 달라이 라마는 이날 미국 메릴랜드 대학교에서 열린 강연에서 "..
아시아투데이 최유선 기자 = 중앙아프리카공화국에서 최근 무력으로 정권을 장악한 셀레카 반군그룹이 국내 다이아몬드 광산에 대한 지배력을 강화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셀레카 반군은 당초 일부 다이아몬드 광산을 수중에 넣었으나 지난 3월 말 수도 방기를 점령하고 프랑수아 보지제..
아시아투데이 최유선 기자 = 구제금융으로 국유재산 매각과 관광객 유치 등에 힘쓰는 그리스의 총리가 대규모 경제사절단과 함께 중국을 방문한다. 그리스 일간지 카티메리니는 안토니스 사마라스 총리가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중국을 방문해 중국 리커창(李克强) 총리와 양자회담을 할 예..
아시아투데이 최유선 기자 = 최근 북한에서 인터넷 연결 장애가 발생된 것을 확인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16일(현지시각) 인터넷 모니터링 업체인 '레네시스'를 인용해 보도했다. 레네시스는 지난 13일 북한의 유일한 인터넷 서비스 업체인 스타조인트벤처가 외부 인터넷과의 접속 서비스..
아시아투데이 최유선 기자 = 애플이 앱 스토어에서 자녀가 실수로 내려받은 애플리케이션에 청구된 요금을 부모에게 환불해 주기로 했다. 애플은 25일 자녀가 실수로 앱을 내려받아 피해를 봤다는 부모들의 집단소송과 관련해 아이튠스 상품권을 주거나 현금으로 돌려주는 방법 등으로 약 1억 달러를..
아시아투데이 최유선 기자 = 31일(현지시간) 오전 미국 알래스카주 앞바다에서 규모 6.0의 강진이 발생했다고 미국지질조사국(USGS)이 밝혔다. USGS에 따르면 진원은 알래스카 크레이그에서 102km 떨어진 곳으로 사상자나 피해 사례는 보고되지 않았다. 알래스카 쓰나미 경보 센터는..
비키니를 입은 채 수갑을 채워지고 있는 셀레나 고메즈. /출처=유튜브 캡처 아시아투데이 최유선 기자 = 저스틴 비버(18)와 결별한 것으로 알려진 셀레나 고메즈(20)가 수갑을 찬 사연이 뭘까. 경찰관이 뒤에서 수갑을 채우는 동안 고메즈는 풀이 죽은 모습이었다고 영국 더..
남성잡지 GQ 화보 속의 밀라 쿠니스. /출처=유튜브 캡처 아시아투데이 최유선 기자 = 섹시 배우 밀라 쿠니스(29)가 요리를 잘해서 살이 오른 것인가. 애쉬튼 커쳐(34)의 연인으로 알려진 쿠니스는 자신이 훌륭한 요리사라고 주장했다고 영국 연예매체 쇼비즈스파이닷컴이 1..
랑콤 광고를 촬영하고 있는 엠마 왓슨. /출처=유튜브 캡처 아시아투데이 최유선 기자 = '해리포터' 스타 엠마 왓슨(22)이 소녀 이미지를 벗어던졌다. 왓슨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랑콤 광고에서 섹시한 자태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영국 더선이 10일(현지시간) 보도..
어깨에 새로운 문신을 새긴 저스틴 비버. /출처=유튜브 캡처 아시아투데이 최유선 기자 = '아이돌 스타' 저스틴 비버(18)가 잇따라 문신을 추가하고 있다. 비버는 사진 공유 웹사이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왼쪽 어깨에 새긴 문신을 공개했다고 영국 데일리메일이 10일(현지시간..
거창군, 전국 최고 높이 연장 3.5km ‘감아고도’ 무..
오태완 의령군수, 내년 예산 확보 ‘광폭 행보’…“국립국..
디지털 위안화 구상 대부 中 야오첸 낙마 충격
한미일 갈라치기? 中 한일 관계 개선 적극 손짓
오산시 랜드마크 아파트 단지 조성?…롯데 아파트 현장 ‘..
정부, 日사도광산 추도식 전날 전격 불참 결정
우크라전쟁, 미영러 신형 미사일 실험장...“트럼프 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