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7,95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빌라 전세보증에 감정가 활용… 청약통장 한도 月25만원으로
정부가 국민의 주거 안정을 위해 최근 서울·수도권을 중심으로 한 아파트 전셋값 상승과 공사비 급등 등에 따른 도심 주택 공급 저해 요소 개선에 나섰다. 아파트 전세 쏠림 현상을 막기 위해 빌라(다세대·연립주택) 전세보증보험 가입 기준으로 감정가를 활용할 수 있도록 허용했고, 대토보상(택..

[부동산 규제 개선]전세보증 집값 산정때 감정가 활용…청약통장 月납입액 상향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정부가 국민의 주거 안정을 위해 최근 서울·수도권을 중심으로 한 아파트 전셋값 상승과 공사비 급등 등에 따른 도심 주택 공급 저해 요소 개선에 나섰다. 아파트 전세 쏠림 현상을 막기 위해 빌라(다세대·연립주택) 전세보증보험 가입 기준으로 감정가를 활용할 수..

현대건설, 전상근 도예가와 협업 '디에이치 힐링 오브제' 선봬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현대건설은 하이엔드 주거브랜드 '디에이치(THE H)'만의 예술적 가치를 전하기 위해 도예가 전상근 작가와 협업해 '디에이치 힐링 오브제'를 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 전통의 미를 담아 흑자와 백자의 달항아리로 구성된 이번 작품은 디에이치 단지 내 커..

진현환 국토차관, 부산 건설현장 방문…우기대비 상황 점검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국토교통부는 13일 진현환 제1차관이 부산 북항 초고층 복합개발사업지를 방문해 건설현장 우기대책 상황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이날 현장을 방문한 진 차관은 "올해 온난화 등으로 집중호우가 반복적으로 발생할 수 있으므로, 폭우에 대비해 선제적으로 대응할 필요가..

정원주 대우건설 회장, 투르크메니스탄 방문…현지 네트워크 구축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대우건설은 정원주 회장이 지난 9일 투르크메니스탄을 방문해 주요 발주처 수장을 만나 현지진출을 위한 활동을 펼쳤다고 13일 밝혔다. 정 회장의 방문은 현재 입찰을 진행하고 있는 2건의 비료공장 사업에 대한 현안을 점검하고 사업추진을 위한 협조를 얻기 위해..

현대ENG, 카자흐스탄 국영가스공사와 업무협약 체결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이 중앙아시아에서 화공플랜트 강자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2024 중앙아 3개국 경제사절단'의 주요 참가기업으로 동행해 투르크메니스탄에 이어 카자흐스탄에서도 화공플랜트 관련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2..

'35층 룰' 폐지·용적률 상향에… 한강변 재건축 '초고층 경쟁'
서울 재건축 추진 단지들이 고층 아파트로 탈바꿈할 태세다. 서울시가 지난해 말 '2040 서울도시기본계획'에서 한강변 층수 제한을 풀면서 35층 이상 재건축이 가능해진 데다 최근 용적률 상향 조정 방침으로 고층 건립 경쟁에 불이 붙은 모양새다. 특히 한강 조망권을 확보하려는 한강변..

카자흐스탄 아스타나 직항노선 15일부터 운항 재개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국토교통부는 윤석열 대통령의 카자흐스탄 국빈 방문을 계기로 카자흐스탄 국적항공사인 '에어아스타나'가 2020년부터 중단된 인천~아스타나 직항 노선 운항을 오는 15일부터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에어아스타나는 2015년부터 인천~아스타나 노선을 주2회 운항..

집값 선행지표 줄줄이 상승세…지금이 매매 적기?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전세가격지수, 서울 아파트 거래량, 소비자심리지수, 경매 낙찰가율 등 집값 향방을 가늠할 선행지표들이 일제히 상승곡선을 그리면서 매매심리도 들썩이고 있다. 공사비 급등에 따른 분양가 상승 압박, 그에 따른 장기간 공급 부족, 하반기에도 전세가격은 계속해서 오..

'35층 룰' 폐지·용적률 상향에…서울 재건축 단지들 "높게 더 높게"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서울 재건축 추진 단지들이 고층 아파트로 탈바꿈할 태세다. 서울시가 지난해 말 '2040 서울도시기본계획'에서 한강변 층수 제한을 풀면서 35층 이상 재건축이 가능해진 데다 최근 용적률 상향 조정 방침으로 고층 건립 경쟁에 불이 붙은 모양새다. 특히 한강 조..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