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삼립, 크림 레시피 반영한 ‘크림 아뜰리에’ 4종 출시

삼립, 크림 레시피 반영한 ‘크림 아뜰리에’ 4종 출시

기사승인 2024. 07. 03. 09:4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SPC삼립이 선보인 정통크림빵 크림아뜰리에 라인업.
SPC삼립은 크림 레시피를 반영한 크림 아뜰리에 4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삼립이 크림빵 출시 60주년을 기념해 지난 5월 팝업스토어 '크림 아뜰리에'와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 '크림 레시피 투표 이벤트'에서 선정된 크림을 실제로 제품화 한 것이다.

당시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 9가지 맛의 크림 중 꾸운버터(휘낭시에 크림), 그리운한떨기(로즈&산딸기 크림), 오렌지필쏘굿(오렌지필&초코 크림) 등 총 3가지 맛이 가장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았다.

이후 회사는 선정된 인기 맛을 활용해 정통 크림빵 2종과 냉장으로 즐길 수 있는 디저트 2종을 선보였다.

정통 크림빵 2종은 '정통 크림빵 꾸운버터', '정통 크림빵 그리운한떨기'다. 기존 정통 크림빵보다 용량이 2배 큰 점보 사이즈에 크림 양을 늘렸다. 냉장 디저트 2종은 '생크림빵 오렌지필쏘굿', '크림빵 떠롤 꾸운버터'다.

회사는 크림 아뜰리에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오는 17일까지 '크림빵 한마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해피포인트를 랜덤으로 지급하며 이벤트에서 선정된 문구는 크림빵 패키지에 반영할 예정이다.

또한 해피포인트 앱 내 온라인몰 '해피마켓'을 통해 정통 크림빵과 크림 아뜰리에 신제품, 정통 크림빵 서체 스티커 등을 담은 '올어바웃 크림빵 패키지'를 판매한다. 구매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11형 디스플레이(1명)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