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1,40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인터뷰] "반려동물에 믿고 먹일 신뢰가 먼저… 매출 2배 성장 목표"
"반려인구 1500만 시대에 걸맞게 반려동물 연관산업도 가파르게 성장 중이다. 경쟁자도 많지만, 우리가 만드는 '제품은 믿고 먹일 수 있다'는 신뢰를 얻고자 한다. 이를 바탕으로 현재보다 두 배 이상 매출 성장을 이루는 것이 중장기적인 목표다." 3일 서울시 강남구에 있는 하림타워에서..

SPC삼립, 정통크림빵 6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SPC삼립이 정통크림빵 60주년을 맞아 6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소재 퓨처 소사이어트에 팝업스토어 '크림 아뜰리에'를 운영한다. 현장 예약을 통해 방문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크림 마스터의 시크릿 레시피'를 콘셉트로 크림의 과거,..

'더CJ컵'서 K푸드 알린 CJ제일제당…"스포츠 통해 확산시킬 것"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CJ제일제당이 PGA투어 정규대회 '더 CJ컵 바이런 넬슨'(이하 더 CJ컵)을 통해 K푸드를 전파했다. 6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더CJ컵은 지난 2일부터 나흘간 미국 텍사스 댈러스의 TPC 크레이크랜치에서 열렸다. 우승자는 테일러 펜드리스다. 더 CJ컵은..

투트랙 전략 가동…롯데웰푸드 "국내선 '수익' 해외선 '성장'"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롯데웰푸드가 올해 투 트랙 전략으로 사업을 꾸려 나가기로 했다. 국내에선 헬스앤웰니스(H&W) 제품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가는 한편, 해외에선 롯데 브랜드 확대 및 외형 성장에 힘을 쏟기로 했다. ◇H&W를 콕 찍어…"하반기 통합 브랜드 출시" 3일 롯데웰푸드에..

세계 골프팬에 K베이커리 알린다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CJ푸드빌이 미국 현지에서 글로벌 골프팬들을 대상으로 뚜레쥬르와 K베이커리의 우수성을 알린다. 2일 CJ푸드빌에 따르면 회사는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오는 5일(현지시간)까지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서 열리는 '더CJ컵 바이런 넬슨'(더CJ컵)에 공식..

한국인삼공사, 4억5000만 달러 규모 침향시장 공략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한국인삼공사가 프리미엄 침향 전문 브랜드 '기다림 침향'을 출시하며 침향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동의보감'과 '본초강목' 등 주요 문헌에 따르면 그동안 침향은 귀한 소재로 사용돼 왔다. 향유고래의 용연향, 사향노루의 사향과 함께 세계 3대 향으로 손꼽히고 있..

"매출 4조원 시대 열겠다"…롯데칠성, 건강·주류·글로벌 역량 결집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롯데칠성음료가 연결기준으로 올해 매출 4조원 시대를 열기 위해 포트폴리오 확장에 총력전을 기울이기로 했다. 2일 롯데칠성에 따르면 회사는 연결기준 가이던스(전망치)로 매출 4조 2000억원, 영업이익 2500억원을 제시했다. 이는 전년 대비 매출 30.2%,..

세계 골프팬에 K베이커리 알린다
CJ푸드빌이 미국 현지에서 글로벌 골프팬들을 대상으로 뚜레쥬르와 K베이커리의 우수성을 알린다. 2일 CJ푸드빌에 따르면 회사는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오는 5일(현지시간)까지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서 열리는 '더CJ컵 바이런 넬슨'(더CJ컵)에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한다. C..

한국인삼공사, 4억5000만 달러 규모 침향시장 공략
한국인삼공사가 프리미엄 침향 전문 브랜드 '기다림 침향'을 출시하며 침향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동의보감'과 '본초강목' 등 주요 문헌에 따르면 그동안 침향은 귀한 소재로 사용돼 왔다. 향유고래의 용연향, 사향노루의 사향과 함께 세계 3대 향으로 손꼽히고 있다. 2일 인삼공사에 따르면..

맥주 1등 탈환 밑그림…하이트진로 "유흥시장서 켈리 확산"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하이트진로가 맥주업계 1위 업체로 재등극하기 위해 승부수를 띄웠다. 최대 승부처는 유흥시장이다. 켈리의 판매량을 늘려 나가는 한편,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를 진입시킬 방침이다. 2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앞으로 회사는 양평·가평 등 경기 외곽 상권을 집중..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