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고려대, ‘2024 마케팅 국제 심포지엄’ 개최

고려대, ‘2024 마케팅 국제 심포지엄’ 개최

기사승인 2024. 05. 23. 11:1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캠퍼스人+스토리]24일 LG-POSCO 경영관서 행사
올해는 계량 마케팅에 저명한 해외 학자 3명 초청
화면 캡처 2024-05-23 110610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은 오는 24일 LG-POSCO 경영관에서 '2024년 마케팅 국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고려대
Print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은 오는 24일 LG-POSCO 경영관에서 '2024년 마케팅 국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고려대 경영대학 마케팅 연구센터가 주최하는 이번 국제학술회의는 'Modeling and Analytics for Marketing' 주제로 계량 마케팅에 저명한 해외 학자들이 참석해 논문 발표와 토론 시간을 갖는다. 국제학술회의에는 국내외 마케팅 학자들이나 학생 등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Tat Chan 워싱턴 대학교 세인트루이스 교수가 첫 번째 발표자로 '추천이 온라인 콘텐츠 공유 플랫폼 소비 창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발표가 진행된다.

Ryan Dew 펜실베니아 대학교 교수가 이어 '비정형 데이터를 이용한 적응형 선호도 측정'을, Kanishka Misra 캘리포니아 대학교 샌 디에고 캠퍼스 교수가 '다 제품 기업과의 알고리즘 공모'에 대한 연구 발표가 이뤄질 예정이다.

김상용 고려대 경영대학장은 "2005년부터 매년 개최해 오고 있는 마케팅 국제 심포지엄에 세계적으로 저명한 인사를 초청했다"며 "학자들과 대학원생들이 적극 참여해 열띤 토론의 장이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