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유통업계, 고객 접점 강화 나선다

유통업계, 고객 접점 강화 나선다

기사승인 2024. 09. 23. 11:2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모나미, 153 볼펜 신제품 출시
에이스침대, ‘스트레스리스’ 꿀잠 라이브 진행
1
모나미 153 볼펜 세트 이미지.
유통업계가 가을을 맞아 신제품 등을 출시하며 고객과의 접점 강화에 나섰다.

모나미는 23일 우리나라의 전통문화를 알리는 브랜드 단하(Danha)와 한국적인 문양이 담긴 153 볼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나미는 '모나미 단하 153 볼펜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에 사용된 디자인은 △봉황문 인문보(과실문) △봉황문 인문보(화문) △봉황문 인문보(태평성대) 총 3종으로 4가지 패턴 속 각 요소를 심플하게 변환해 디자인으로 활용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에이스침대는 24일 SK스토아에서 자사가 독점 수입·유통하는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의 꿀잠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집안 분위기를 전환시켜 줄 가을맞이 인테리어 아이템을 찾는 고객을 위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스트레스리스 리클라이너를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방송인 최희가 진행자로 참여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