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상품 경쟁력 강화 차원” 교원투어, 베트남 여행 라인업 확대

“상품 경쟁력 강화 차원” 교원투어, 베트남 여행 라인업 확대

기사승인 2024. 08. 30. 09:4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베트남 깟깟마을 전경.
교원투어는 자체 여행브랜드 여행이지를 통해 베트남 상품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양해지고 있는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으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여행이지의 올 3분기 전체 예약(출발 기준)에서 베트남이 차지하는 비중은 약 14.1%로 일본(17.0%)에 이어 2위로 집계됐다.

이에 회사는 송출객 수 비중과 선호도가 높은 베트남에 주목하고 △하늘 아래 첫 마을, 동양의 스위스 사파 4·5일 △슈퍼 이끌림, 나트랑 5일 △스완도르 리조트 나트랑 5일 등을 선보였다.

교워투어 관계자는 "대중적인 여행지에서도 얼마든지 색다른 여행이 가능하도록 관련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등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