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오뚜기, ‘파우치 참치’ 신제품 출시…“소비자 니즈 고려”

오뚜기, ‘파우치 참치’ 신제품 출시…“소비자 니즈 고려”

기사승인 2024. 08. 29. 12:3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옛날참기름참치, 골드마요참치, 매콤마라참치 3종 선봬
오뚜기 옛날참기름참치, 매콤마라참치, 골드마요참치 연출컷
오뚜기 옛날참기름참치, 매콤마라참치, 골드마요참치. /오뚜기
오뚜기는 밥에 비벼 먹는 '파우치 참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은 △옛날참기름참치 △골드마요참치 △매콤마라참치 등 3종으로 담백한 참치에 밥과 잘 어울리는 맛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참치 원육 함량은 평균 43.58%로 기존 오뚜기 '간단한끼 파우치참치' 2종 대비 약 72% 증량했다.

옛날참기름참치는 고소하고 진한 오뚜기 옛날참기름을, 골드마요참치는 부드럽고 고소한 오뚜기 골드마요네스를 더했다. 매콤마라참치는 젊은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된 마라맛 트렌드를 반영해 오뚜기 마라장으로 매콤하고 얼얼한 맛을 살렸다.

해당 제품은 오뚜기밥 210g 혹은 밥 1공기에 맞게 1인분씩 소포장된 제품으로 그대로 밥에 부어 먹는 덮밥은 물론 참치김밥 속재료, 오뚜기 밥친구를 곁들인 주먹밥, 참치 볶음밥 등 다양한 밥요리에도 간편하게 활용 가능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오뚜기의 노하우와 소비 트렌드가 집약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