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라이즈, ‘라이징’ 첫 팝업스토어 성공…하루 2천명 이상 참여

라이즈, ‘라이징’ 첫 팝업스토어 성공…하루 2천명 이상 참여

기사승인 2024. 06. 25. 08:4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라이즈
라이즈의 첫 팝업스토어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제공=SM
라이즈의 첫 미니앨범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라이즈 첫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 발매를 기념해 지난 14일부터 23일까지 10일간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수원 1층 타워 아트리움과 그랜드 아트리움에서 약 100평 규모로 펼쳐졌다.

특히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하루 평균 2천여 명이 현장을 방문해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으며, 매일 쇼핑몰이 개장하는 오전 10시에 맞춰 라이즈 팝업스토어로 향하는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는 등 라이즈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팝업스토어 내 다채로운 공간들 중 앨범 발매 전부터 타이틀 곡 '붐 붐 베이스'(Boom Boom Bass)와 멤버별 내레이션을 들어보는 청음존이 가장 큰 관심을 받았음은 물론, 5층에 위치한 바이닐 스타필드 수원과 연계된 특별 이벤트도 진행, 턴테이블을 통해 LP 버전 앨범도 감상할 수 있었다.

라이즈는 오픈 첫날 팝업스토어를 직접 찾아 곳곳에 팬들을 위한 사인, 멘트, 그림을 남겨 색다른 재미 요소를 부여했으며, 지난 19일에는 팝업스토어 일부 공간을 활용한 팬사인회 이벤트를 개최, 이벤트 당첨자 외에도 멤버들을 눈에 담기 위한 구름 인파가 몰려 5층까지 꽉 채우기도 했다.

한편 라이즈는 25일 방송되는 SBS M·SBS FiL '더쇼'에 이어 이번주 음악방송에 출연해 '붐 붐 베이스' 활동을 이어간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