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01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두산에너빌, 루마니아 원전 설비 수주…中·加 이어 다섯번째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두산에너빌리티가 루마니아 원전 설비를 수주했다. 이번 설비 수주는 중국과 캐나다 원전에 이어 다섯 번째다. 회사는 정부와 한국수력원자력(한수원) 등이 원전 수출에 대해 지원 사업을 강화한 덕분이라고 밝혔다. 두산에너빌리티는 2일 캐나다 캔두 에너지(Candu..

[석유·수소, 공존의 길] SK이노베이션, 올해 마지막까지 석유가 이끈다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SK이노베이션의 본업인 석유사업은 작년과 상황이 달라졌다. 외부영향에 취약하고 친환경 정책에 부합하지 않는 산업이라며 뒷전으로 미뤄졌으나, 올해는 고유가 기조에 따른 안정적인 실적을 내며 중요성이 다시 부각되고 있다. 특히 1분기 동안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

최태원 대한상의 회장 "경제외교 플랫폼 마련…기업정부 가교역할 충실"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최태원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이 민관이 실질 협력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대한상의 경제외교 플랫폼을 준비하고 있다며 140주년을 맞은 대한상의의 'Economic Diplomacy Platform(경제외교 플랫폼)' 역할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대한상의는 지난달..

GS, 美서 사장단 회의…허태수 회장 "경영진부터 AI기술 이해도 높여야"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허태수 GS 회장이 주요 계열사 사장들이 한자리에 모인 자리에서 AI(인공지능) 기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최고경영자가 AI 기술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이해도가 있어야 현장에서 디지털 혁신을 일으킬 수 있다고 했다. 이에 따라 그동안 GS가 추진해 온 디..

HMM, 어린이날 맞아 부산대어린이병원에 6500만원 후원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HMM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부산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을 지원했다. HMM은 최근 국제아동권리NGO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과 함께 경상남도 양산시에 위치한 부산대어린이병원을 방문해 6500만원의 후원금과 선물을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롯데정밀화학, 1Q 영업익 108억…"고부가 제품 판매 집중"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롯데정밀화학이 올해 1분기 석유화학업계의 부진이 이어지며 지난해 동기 대비 4분의 1에 그친 영업이익을 냈다. 29일 롯데정밀화학에 따르면 회사의 1분기 영업이익은 10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4.3% 줄어들었다. 매출은 3994억원으로 집계돼 지난해..

LG화학, ‘선루프 투명도’ 버튼 하나로… 獨 베바스토에 신소재 필름 공급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버튼 하나면 굳이 자동차 선루프를 열지 않고도 실내에서 탁 트인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획기적 투명도 조절 필름을 LG화학이 유럽 굴지의 자동차선루프 기업에 공급한다. 자동차 선루프 이중 가림막이 없어도 전자식으로 자유롭게 하늘을 보거나 그늘을 가질 수 있다..

SK가스, 1분기 영업익 746억원…전년比 64.1% 감소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SK가스가 올해 1분기 LPG(액화석유가스) 가격 동결과 화학업계 침체로 부진한 성적을 냈다. 다만 트레이딩부문에서 견조한 성과를 내며 전분기 대비 1분기 만에 흑자전환했다. SK가스는 올해 1분기 746억원의 영업이익을 냈다고 29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최태원 대한상의 회장, 中싱크탱크 방문…한중일 민간경협 시동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최태원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이 중국과 일본을 차례로 방문해 3국간 민간 경제 협력을 본격화한다. 두 국가와 민간 채널 중심의 소통을 지속해 실질적인 경제 협력 성과를 내겠다는 계획이다. 29일 대한상의에 따르면 최 회장은 이날 중국 베이징에서 중국국제경제교류센..

CJ대한통운, 본사에 심폐소생술 체험장비 설치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CJ대한통운이 본사에 심폐소생술 체험장비를 설치해 전 임직원의 안전의식 고취에 적극 나서고 있다. CJ대한통운은 서울시 종로구 본사에 심폐소생술(CPR: cardiopulmonary resuscitation) 트레이닝 키오스크를 설치했다고 29일 밝혔다. 심..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