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KGM, 2024년 해외대리점 대회 개최

KGM, 2024년 해외대리점 대회 개최

기사승인 2024. 09. 13. 10:1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전 세계 42개국 91명 참석
KGM 브랜드 전략·제품 개발 계획 공유
우수 대리점 시상·액티언 시승
20240913_KGM_2024년_해외대리점_대회_개최_1
곽재선 KGM 회장이 10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2024년 해외대리점 대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KGM
KG모빌리티(KGM)가 전 세계 대리점 대표들을 한국으로 초청해 해외대리점 대회를 갖고 글로벌 판매 네트워크와의 협력 강화와 수출시장 경쟁력 확보 방안을 모색했다고 13일 밝혔다.

2018년 이후 6년 만의 대규모 글로벌 초청 행사로 전세계 42개국 대리점에서 91명이 참석했다. 콘퍼런스·우수 대리점 시상·글로벌 론칭을 앞두고 있는 액티언 소개와 시승·디자인센터 방문 등의 일정으로 진행됐다.

특히 10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콘퍼런스에는 곽재선 KGM 회장과 박장호 대표이사·황기영 대표이사 등이 참석해 대리점들과 KGM의 새로운 브랜드 전략과 중장기 제품 개발 계획 등을 공유했다. 지난해와 올해 사업 실적과 계획을 돌아보고 글로벌 시장 전략 등 수출시장 판매 확대와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곽재선 회장은 "KG 가족사로 새롭게 출발한 후 처음 갖는 대규모 행사로 대리점들과의 파트너십 강화는 물론 액티언의 성공적인 글로벌 론칭을 위한 소통과 협력의 자리"라며 "액티언은 KGM 역사의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또한 "신제품 해외 시장 론칭 확대와 함께 지난 8월 유럽 판매법인을 설립하는 등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판매 물량 확대와 신규 시장 진출 등을 위해 대리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각국 대리점 대표와 관계자들은 액티언 시승을 통해 디자인과 상품성은 물론 뛰어난 주행성능과 승차감 그리고 공간 활용성에 큰 만족감을 표하며 성공적인 글로벌 시장 안착을 위한 지역별 론칭 계획과 마케팅 전략 등을 공유하며 판매 의지를 다졌다.

한편 우수 대리점 시상식에서는 튀르키예가 '올해의 대리점'에 선정됐으며, 헝가리(국가별 최대 시장 점유율)와 이집트(최대 성장) 그리고 판매 우수 대리점으로 뉴질랜드, 스페인, 파라과이, 폴란드, 영국이 각 부문별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0240913_KGM_2024년_해외대리점_대회_개최_3
10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2024년 해외대리점 대회'에서 참가자들이 차량 소개를 경청하고 있다 / KGM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