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롯데건설, 자이언티X소코도모 뮤비 조회수 355만 돌파

롯데건설, 자이언티X소코도모 뮤비 조회수 355만 돌파

기사승인 2024. 08. 30. 15:5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롯데건설
'LIVE CLASSIC : paradise(with 롯데캐슬)' 뮤직비디오 썸네일 이미지/롯데건설
롯데건설은 지난 23일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를 통해 공개한 'LIVE CLASSIC : paradise(with 롯데캐슬)'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355만회를 넘었다고 30일 밝혔다.

'LIVE CLASSIC : paradise(with 롯데캐슬)'은 롯데캐슬만의 브랜드 컨셉인 'LIVE CLASSIC(라이브 클래식, 지금도 살아 숨쉬는 나만의 클래식)'을 테마로, 자이언티와 소코도모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LIVE CLASSIC'에 대한 각자의 생각을 가사와 음악에 담아 제작됐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원·컬러·홈이라는 3가지 메타포(metaphor, 은유)를 활용해 'LIVE CLASSIC'의 핵심 개념인 개성과 지속성을 표현했다. 이를 통해 개인의 개성을 나타내는 색색 가지의 원이 모여 삶이 더 다채롭고 풍요로워진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트렌드를 선도하는 신선하고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비자와 소통 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