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SPC 배스킨라빈스, ‘우석이도 외계인 업텁쇼’ 성료

SPC 배스킨라빈스, ‘우석이도 외계인 업텁쇼’ 성료

기사승인 2024. 08. 25. 13:1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전국 출시 시작…적극적 마케팅 전개"
변우석과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 언텁쇼
배우 변우석씨(왼쪽 세 번째)가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 언텁쇼에서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가 지난 24일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 언텁쇼 vol.4'를 성료 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현장에는 배스킨라빈스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배우 변우석씨가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

배스킨라빈스 '신입 연구원' 사령장을 받은 변씨는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 제품 기획 단계부터 플레이버 비율, 작명까지 공동 개발에 참여한 과정을 직접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개발 질의응답, 미니 게임, 럭키 드로우 등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현장을 방문한 소비자들과 소통했다.

오는 9월 1일 출시되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은 변씨가 평소 즐겨 먹는 배스킨라빈스 '최애' 플레이버로 언급한 '민트 초콜릿칩'과 '엄마는 외계인'을 조합한 플레이버다.

변씨는 "평소 즐겨 먹는 브랜드 배스킨라빈스의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제가 좋아하는 플레이버를 고심해 조합한 만큼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이 소비자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 총 60명 정원의 사전 초청 이벤트에 2만1000명의 응모가 몰리면서 약 35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오는 9월 1일부터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 전국 출시를 시작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