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제주 한라수, 보틀 디자인 변경 후 판매량 35%↑

제주 한라수, 보틀 디자인 변경 후 판매량 35%↑

기사승인 2024. 06. 26. 14:5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디자인 변경 후 판매량 35% 증가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 제공
1
돌하르방 보틀에 담긴 미네랄워터 제주 한라수 무라벨 제품
제주 한라수가 친환경 패키징 등을 입힌 보틀 디자인으로 변경 후 6개월 전 대비 판매량이 35%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제주 한라수는 최근 젊은소비자들 사이에서 대형 이커머스 플랫폼을 중심으로 재미와 귀여움까지 더한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해 돌하르방 보틀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혼합음료 부문 디자인권도 등록했다

회사 관계자는 "보틀 디자인 차별화는 제품 그 이상의 가치를 전달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시킬 뿐 아니라, 2030세대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통해 제품 주목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