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525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트럼프 성추문 입막음' 증언한 전직 성인영화배우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의 성추문 입막음 의혹 재판의 핵심증인인 전직 성인영화배우가 법정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과의 관계를 발설하지 않는 조건으로 금품을 받았다고 증언했다. 7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NYT), 뉴욕포스트(NYP) 등에 따르면 이날 미국..

일론 머스크 "AI 거의 사용되지 않는 분야는 우주 탐사"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우주 탐사 분야에 인공지능(AI)이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고 밝혔다.머스크는 6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열린 제27회 밀컨 글로벌 콘퍼런스에서 진행된 마이클 밀컨 밀컨연구소 회장과의 대담에서 AI가 우..

일본 후쿠시마 오염수 5차 방류 완료…내달까지 6차 실시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일본 도쿄전력이 7일 후쿠시마 제1원자력발전소 오염수 5차 해양 방류를 완료했다. 교도통신에 따르면 도쿄전력은 지난달 19일부터 이날까지 약 7800톤의 오염수를 바다로 방류했다. 지난달 24에는 해당 부지에서 케이블이 손상돼 정전이 발생함에 따라 방류가 약..

한국 근무했던 미군 부사관, 러 체류 중 범죄 혐의 구금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한국에서 복무했던 미군 부사관이 최근 러시아에서 현지 당국에 구금된 것으로 6일(현지시간) 전해졌다. 신시아 스미스 미 육군 대변인은 이날 성명을 내고 "지난 2일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에서 당국이 미군 1명을 범죄 혐의로 형사 구금했다"며 "러시아 정부는 미..

한국계 미국인 작가 우일연, '언론계 노벨상' 퓰리처상 수상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한국계 미국인 우일연 작가가 '언론계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미국 최고 권위의 퓰리처상 수상자로 선정됐다.퓰리처상 선정위원회는 6일(현지시간) 논픽션 '주인 노예 남편 아내(Master Slave Husband Wife)'를 집필한 우 작가를 올해 전기..

파나마 대선서 중도우파 물리노 당선…정권 교체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파나마 대선에서 경제 활성화를 주요 공약으로 내세운 중도우파 호세 라울 물리노 후보가 당선됐다. 5일(현지시간) 파나마 선거재판소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 50분 기준 개표율 85.9%를 기록한 가운데 물리노 목표실현당(RM) 후보가 득표율 34.4%로 당선..

'타이타닉' 선장역 버나드 힐 별세…향년 79세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영화 '타이타닉'과 '반지의 제왕'에 출연한 할리우드 배우 버나드 힐이 향년 79세로 별세했다. 5일(현지시간) 영국 BBC 등에 따르면 힐은 이날 오전 세상을 떠났으며 사인은 알려지지 않았다. 임종 당시 그의 약혼자와 아들이 곁을 지켰다. 1944년 12월..

브라질 남부 폭우로 75명 사망·103명 실종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브라질 남부에 쏟아진 폭우로 인해 75명이 사망하고 103명이 실종됐다. 5일(현지시간) 오글로부, G1 등 현지매체에 따르면 지난달 29일부터 최남단 히우그란지두술주(州)에 내린 집중호우로 인해 지역 일대가 침수되면서 부상자도 155명 발생했고 이재민은 약..

英 보수당, 지방선거 참패…수낵 정권 위기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영국 총선의 전초전인 지방선거에서 보수당이 참패함에 따라 리시 수낵 영국 총리가 정치적 위기를 맞았다. 지난 2일(이하 현지시간) 치러진 영국 지방선거에서 노동당이 대부분의 직선 단체장 자리를 획득했고 보수당은 지방의회 의석이 절반 가까이 줄었다. 4일 발표..

머스크, 테슬라 충전인력 해고 이어 '충전소 확장 지연' 선언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전기자동차 충전소 확장 속도를 늦추겠다고 선언했다. 1일(현지시간) 블룸버그 등에 따르면 머스크는 최근 테슬라 충전소 '슈퍼차저' 인프라 책임자인 레베카 티누치를 비롯해 관련 부서 인력 500여명을 대부분 해고한 데..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