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중심 언론, 모바일 넘버원
글로벌 종합미디어그룹
아시아투데이의 심볼은 사람인(人)과 알파벳 A를 형상화한 것입니다.
아울러 아시아투데이의 편집방향인 중도실용주의를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붉은 색은 이를 향한 아시아투데이의 열정과 도전을 의미합니다.
사람을 중시하는 신문, 사람 냄새 나는 신문을 추구하는 아시아투데이는 이 땅의 730만 베이비부머들이 성공적 노후를 준비할 수 있도록 힘을 다해 돕는 것을 하나의 사명으로 생각합니다. 아시아투데이가 희망 100세 시대를 이끄는 신문으로 특화해 나간다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그 영향력이 아시아를 넘어 지구촌 구석구석으로 퍼져 나가고 있는 아시아투데이의 현재와 미래를 의미합니다.
정치적으로나 이념적으로 어느 한 곳에 치우치지 않는 중도실용주의를 추구하는 아시아투데이의 편집방향을 형상화해 보여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