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가 주력 브랜드 'MLB'의 수주회를 최초로 한국에서 개최하며 K패션의 정체성을 강조한다.
18일 F&F에 따르면 MLB는 전세계 10개국의 대리상 및 바이어를 초대해 2025년 SS시즌 신제품과 글로벌 전략을 소개하는 글로벌 수주회를 개최했다. 수주회는 17일에 시작, 2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수주회는 글로벌 진출 이후 MLB의 5년을 돌아보고, 이를 함께 해 준 대리상과 바이어를 한국에 초대해 K패션의 진수를 함께 한다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한국에서 진행하는 최초의 글로벌 수주회를 기점으로 발전하는 MLB의 2막, 즉 'MLB 2.0'의 미래를 제안하는 의미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특히 한국과 중국을 포함하여 MLB가 진출한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등 총 10개국에서 약 600여 명에 달하는 글로벌 대리상과 바이어들이 수주회에 참석했다.
현장에 참석한 김창수 F&F그룹 회장은 "MLB는 중국 브랜드 역사상 가장 빠르게 성장한 브랜드"라며 "이제 각 국가별 시장 특성에 맞는 '질적성장' 전략으로 MLB 2.0 시대를 열어 더 큰 성장에 도전하겠다"고 밝혔다.
17일 진행된 첫날 행사에서는 김 회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2025년 SS 시즌에 선보일 신제품의 패션쇼와 글로벌 운영 전략, 마케팅 전략 등을 소개됐다. 이후 21일까지 사흘 동안 대리상들은 컨벤션 장에 전시된 시즌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주문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