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사세, GS25와 신제품 ‘쏜살윙스틱’ 출시

사세, GS25와 신제품 ‘쏜살윙스틱’ 출시

기사승인 2024. 06. 18. 15:2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홈치킨 시장 넘어 편의점 치킨 시장 확대
신제품 ‘쏜살윙스틱’./ 사세
사세(SASE)는 GS25 치킨 신제품 '쏜살윙스틱'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쏜살윙스틱은 GS25 자체 치킨 브랜드 치킨25의 베스트셀러 제품이자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부위로 구성된 쏜살치킨의 시리즈 제품이다.

GS25는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 1~2인 가구를 대상으로 가격 부담 없는 즉석 치킨 제품을 선보여왔다. 대표 인기 제품인 쏜살치킨은 프랜차이즈 치킨보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높은 퀄리티와 맛, 600g의 넉넉한 양으로 치킨 가격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어왔다. 작년 한 해 동안 ‘우리동네GS’ 앱에서 가장 많이 주문한 제품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신제품 쏜살윙스틱은 닭다리를 연상시키는 큰 크기로 기존 윙 제품과는 차별화된 풍부한 식감을 선사한다. 사세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바삭함과 호불호 없는 매콤함도 특징이다. 우리동네GS 앱으로 주문하면 전용 바스켓에 담겨 제공되며, 매장에서 직접 픽업하거나 배달 서비스도 가능하다.

GS25는 출시를 기념해 6월 셋째 주, 마지막 주 금토일(21~23일, 28~30일)에는 우리동네 GS 배달과 픽업 구매 시 4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업계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프랜차이즈 치킨 가격마저 크게 오르며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편의점 치킨의 인기가 날로 커지고 있다"며 "특히 여름이 다가오면서 편맥(편의점 맥주)족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계속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