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서울 코엑스 국제식품산업전에 가면 예산군 우수 농특산물이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21010010978

글자크기

닫기

김관태 기자

승인 : 2024. 11. 21. 15:40

예산군,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예가정성 홍보관’ 운영
예산군은 우수 농특산물 판로개척을 위해 20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예가정성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다.
23일 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 가면 예산 농업인들이 정성스럽게 키운 황토사과, 쪽파 등 예산지역의 농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다.

예산군은 지난 2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서울국제식품산업전(푸드위크)에 참가해 '예가정성 홍보관'을 운영하며 특산물을 판매하고 있다. .

농업인들에게 우수 제품 판로 확대 및 마케팅을 지원하고 소비촉진을 위해 준비했다. 예산군 공동브랜드 '예가정성'을 홍보하고 △예산황토사과 △예산쪽파 △사과·배 등 생즙 △된장·고추장 등 전통식품 △한과 △표고버섯 가공품 △고품질 삼광쌀 및 친환경 쌀 등 쌀 제품 △와인류 등 15개 업체의 인증 가공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예산군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과 함께 시식회 및 이벤트를 개최해 인지도를 올리고 있다.
군 관계자는 "변화하는 농산물 유통시장을 다양하게 경험하고 소비자 및 바이어에게 예가정성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해 다양한 판로를 모색하겠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식품박람회에 참가해 직거래 유도, 새로운 유통망 개척 등을 통해 농가 소득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관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