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유통업계, 역량강화 나선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21010010734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4. 11. 21. 10:59

유한킴벌리, 국가품질특별상 ‘지속가능경영 대통령 표창’ 수상
한솔제지, 종이포장재 프로테고 무인양품 리필형 생활용품 포장재로 사용
1
유한킴벌리는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에 있는 코엑스에서 열린 제50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특별상 지속가능경영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고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통업계가 각종 시상식에서 수상하며 역량강화에 나섰다.

21일 유한킴벌리에 따르면 서울 강남구에 있는 코엑스에서 열린 제50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특별상 지속가능경영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유한킴벌리는 윤리경영, 환경경영, 사회책임경영 등의 경영 혁신 체계를 근간으로 지속가능경영을 선도적으로 도입해 전사적으로 진정성 있게 추진해 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솔제지의 연포장 종이 포장재 프로테고(Protego)가 무인양품의 리필형 생활용품 포장재로 사용된다. 21일 한솔제지에 따르면 무인양품이 출시하는 리필용 삼푸, 바디워시, 세제 등 11종의 포장재로 프로테고가 채택됐다. 한솔제지의 프로테고가 포장재로 사용된 무인양품 제품들은 전국 130개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다.

바디프랜드가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인 CES 2025에 앞서 발표된 'CES 2025 혁신상'에서 총 3개 제품이 수상했다. 2019년 '람보르기니 마사지체어'로 CES 2019 혁신상을 수상한 것을 시작으로 7년째 누적 9개 제품의 기술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 받았다.
시몬스의 비건 매트리스 N32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있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22일 문을 여는 N32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팝업 형식의 매장이다.

이브자리가 2024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에서 품질경영 부문 명예의 전당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브자리는 2019년부터 올해까지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품질경영 부문 대상을 연이어 수상했다.

SK쉴더스의 이큐스트(EQST)는 최신 랜섬웨어 공격 기법과 방어 전략을 다룬 보고서 2종을 발간했다. 보고서에는 최신 랜섬웨어 위협을 소개하며 기업과 기관의 보안 실무자들이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구체적인 대응 가이드를 제시했다.

대동은 우크라이나 현지에서 농기계를 수입 판매하는 총판 A사와 3년간 300억원 규모의 트랙터를 공급하는 광역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대동은 올해부터 A사에 제품을 공급한다. 내년 초부터 제품을 본격 판매하며 중기적으로 우크라이나를 기반으로 주변 중앙아시아 국가로 사업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