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알리익스프레스, ‘알리 운빨쑈’ 성료…현금 1억원 주인공 탄생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8010008888

글자크기

닫기

인천 박은영 기자

승인 : 2024. 11. 18. 14:05

[보도사진] 알리익스프레스 행사 전경
알리익스프레스가 17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고객들을 초청해 1억원 현금 오프라인 추첨 이벤트인 '알리 운빨쑈'를 진행하고 있다./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가 지난 17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고객들을 초청해 1억원 현금 오프라인 추첨 이벤트인 '알리 운빨쑈'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를 앞두고 야심차게 진행된 '알리 100원 래플' 이벤트의 대미를 장식한 '현금 1억 원 래플' 특별 이벤트의 일환으로 오프라인 추첨권을 받은 당첨자가 전국 각지에서 참석했다.

현장에서는 현금 1억원 경품 추첨 외에도 행운의 기프트백 증정, 풍성한 현장 경품 추가 추첨, 스페셜 게스트와의 만남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져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현장 경품으로는 △1년치 햇반 △한우 선물세트 △ASUS 그래픽카드 △ASUS 모니터/마우스/키보드/헤드셋/PC케이스 풀패키지 △이고진 스텝퍼/체중계/스쿼트머신 3종 세트 △로보락 로봇청소기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행사에는 알리익스프레스가 2023년 10월 론칭한 한국 상품 전문관인 K-베뉴에 입점된 에이수스(ASUS)와 이고진이 특별 참석해 참석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했다.

행사의 마지막 순서로 현금 1억원 추첨이 진행됐다.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레이 장 대표와 앰버서더 탕웨이가 함께 현금 1억원의 주인공을 추첨했다.

현금 1억 원에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은 "스무살이 된 뒤로 제게 행운은 거리가 멀다고 생각했는데 지금까지의 운이 오늘 한 번에 터져 27만 분의 1의 주인공이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알리익스프레스의 오랜 팬으로서 계속해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국내 고객들과 직접 만나 풍성한 경품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 뜻깊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K-베뉴 입점 셀러들과 함께 알리익스프레스를 사랑해주신 국내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글로벌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알리익스프레스는 지난 2010년 창립되었으며 전 세계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알리익스프레스는 18개 언어로 18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