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프라다’ 신규 입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8010008677

글자크기

닫기

최지현 기자

승인 : 2024. 11. 18. 10:12

약 400여개 아이템 론칭
카카오톡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프라다'가 신규 입점했다. /카카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프라다'가 신규 입점했다.

18일 카카오는 선물하기의 럭셔리 선물 전문관 '럭스'를 통해 프라다의 레디투웨어, 가방, 신발, 액세서리를 포함한 약 400여 개의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선물하기 럭스에서는 고객에게 선물하기만의 차별화된 큐레이션을 바탕으로 특별한 프라다 선물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선물하기 럭스를 통해 프라다 상품 구매 시 프라다의 시그니처 선물 패키지로 배송된다.

지난해 6월 첫 선을 보인 선물하기 럭스는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에게 백화점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것과는 다른 편리함과 럭셔리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고 카카오는 설명했다.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 최초로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 본사가 직접 입점해 동일한 퀄리티의 서비스로 신뢰도를 높이고, 단독 상품, 주문 제작 선물, 특별 패키지, 리워드, 프리미엄 배송 등으로 차별화 하며 프리미엄 선물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카카오 선물하기 관계자는 "프라다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물하기에서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럭스에서 새로운 명품 선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만큼 더 많은 명품 라인업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지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