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이칠린, ‘프리퀄’ 22일 발매 확정…발랄한 매력 예고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3001439045

글자크기

닫기

박성빈 대학생 인턴 기자

승인 : 2024. 11. 13. 15:18

/케이엠이엔티 제공

그룹 아이칠린(ICHILLIN’)이 새 디지털 싱글 ‘프리퀄(Prequel)’로 돌아온다.

케이엠이엔티는 지난 1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아이칠린의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프리퀄’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는 보드게임판 형태의 디자인으로, 알록달록한 그라데이션 배경 속 꾸며진 게임판의 무드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게임판의 각 칸에는 앨범명과 발매일 외에도 ‘칠린 오피스’, ‘하이라이트 메들리’, ‘겟 레디 위드 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예고하는 문구들이 적혀 있어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2021년 데뷔곡 ‘갓챠(GOT’YA)’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 아이칠린은 비주얼과 음악성, 강렬한 퍼포먼스로 존재감을 발산하며 국내외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아이칠린은 지난해 ‘사이렌(Siren)’을 통해 걸크러쉬 카리스마를, ‘킥-스타트(KICK-START)’에서는 청량미 넘치는 하이틴 콘셉트, ‘온 마이 립스(ON MY LIPS)’를 통해서는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를 전달하며 리스너들에게 다가갔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다양한 콘셉트에 도전하며 전세계 케이팝 팬들의 팬심을 저격하는 아이칠린이 신보 ‘프리퀄’을 통해 어떤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아이칠린의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프리퀄’은 오는 22일 발매될 예정이다.
박성빈 대학생 인턴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