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넷마블문화재단, ‘제23회 넷마블게임콘서트’ 참가자 모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2010005961

글자크기

닫기

김윤희 기자

승인 : 2024. 11. 12. 14:51

넷마블게임콘서트 참가자 모집
넷마블문화재단 로고./제공=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문화재단은 오는 30일 넷마블 사옥에서 개최 예정인 '제23회 넷마블게임콘서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넷마블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해 2019년부터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게임산업 트렌드 및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전문가와 현업자의 경험을 나누는 오픈 포럼 형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게임콘서트는 30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넷마블 사옥에서 개최된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개발한 넷마블네오 진성건 PD와 전용준 게임 캐스터가 각각 '게임으로 레벨업, 전 세계가 레벨업', '게임과 세계를 관통하는, 나의 e스포츠 연대기'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게임산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오는 24일까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신청 결과는 별도로 안내된다.
한편 이번 게임콘서트를 기념한 '소문내기 이벤트'는 30일까지 진행된다. SNS를 통해 게임콘서트 개최 소식 및 사전 신청 방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김윤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